• Q
    홈브라우니 이용방법
    A



    우측 상단 JOIN 클릭 후, 회원가입하기



    회원가입 후, 우측 상단 mypage - 계좌정보 등록하기



    계좌등록 후, 메인화면에서 상품 구독하기

     






     

    1. 회원가입

    2. mypage - 계좌정보 등록

    3. 구독하기

    4. 초대장 수락


    초대장 수락하셔서, 가족그룹에 가입이되면

    유튜브 프리미엄 및 뮤직이 자동적용 되세요 :)


    감사합니다.



  • Q
    출금일은 어떻게 설정하는게 좋은가요 ?
    A

    저희는 후불제로써
    출금일을 지정하면, 구매일로부터 다음달 지정한 출금일날부터
    자동 정기결제가 이루어집니다.

    이상적인 ex)
    5월1일 - 5일 구매자 -> 출금일 : 5일로 설정 이상적 (6월5일날 출금)
    5월6일 - 10일 구매자 -> 출금일 :10일로 설정 이상적 (6월10일날 출금)
     5월10일 - 15일 구매자 -> 출금일 : 15일로 설정 이상적 (6월15일날 출금)
    5월15일 - 20일 구매자 -> 출금일 : 20일로 설정 이상적 (6월20일날 출금)
    5월 20일 - 30일 구매자 -> 출금일 : 25일로 설정 이상적 (6월25일날 출금)

    안좋은 ex)
    5월20 - 30일 구매자 -> 출금일 5일로 설정
    6월5일날 6,000원이 출금되세요 ! 

    구매일 기준 한달뒤인 출금 날짜를 설정해주시는 좋으세요 !
    저희 출금날짜는
    5일 10일 15일 20일 25일 입니다.


     

  • Q
    품절일 땐, 언제 재입고 되나요 ?
    A


    품절일 시,

    다음날 

    오전10시 / 12시 / 14시에

    재입고 됩니다:)



  • Q
    구독해지는 어떻게 하나요?
    A




     [PC로 보시면, 이미지가 더 잘보입니다.]


    MYPAGE - 구독 및 결제내역 - 유튜브 프리미엄 및 뮤직에서

    구독해지 가능하세요 :)



  • Q
    프리미엄이 끊겼어요 !
    A



    프리미엄이 오류로 끊기는 경우는, 작은 확률로

    불가피하게 랜덤으로 발생합니다.

    (기존고객 6-7000명중 150명 미만)


    고객님의 계정 정지 및 불이익은 없으니,

    걱정 안하셔도 되세요 :)


    프리미엄이 끊기는 발생 시,

    카카오채널을 통한 복구 요청 or 구독해지 방법이 있습니다.


    카카오톡을 통하여 오류복구 문의를 주시면,

    30분-1시간이내에 복구처리 되세요 :)


    혹은 


    오류 복구를 희망하지 않으시면,

    구독해지를 해주시면 되세요 :)


    저희는 후불제로 오류로 프리미엄이 끊기기전까지

    사용한날 일 수 만큼 일200원으로 측정되어 출금되세요 :)


    감사합니다.



  • Q
    이미 다른 가족그룹에 속해 있다고 해요 !
    A


    [PC로 보시면, 이미지가 더 잘보입니다.]


    - 기존가족그룹 탈퇴 후, 초대장 수락 눌러주세요.


    유튜브 우측에 프로필 클릭

    google계정 클릭

    사용자 및 공유에서 기존 가족그룹 확인 가능하세요 !


    *가족그룹 탈퇴 및 재가입은 12개월에 1회만 가능하세요!

    12개월내에 1회 이동이력이 있으시거나,

    기존가족그룹을 이용하셔야 하신다면,

    신규계정으로 진행하셔야하세요.